서울 성수동 파티룸 캠프 루프탑 바베큐 비버카

요즘 파티룸 리뷰를 쓰는 것은 모두 회사 업무로 촬영을 위해 장소를 대여하고 장소를 기록하기 위해 찍어둔 사진을 리뷰로 남기는 것 같다. 이날도 그랬다. 캠핑 컨셉으로 무언가를 촬영하기 위해 장소를 대여할 수 있는 곳을 열심히 찾았고, 그 중 가격대도 좋고 컨디션도 좋았던 곳이 바로 성수동 파티룸 루프탑의 비버카였다. 참고로 이곳은 생긴 지 얼마 되지 않아 네이버 지도에서는 나오지 않았고, 현재는 1층에 가마솥, 2층에 대치라는 식당이 있는 건물이니 참고해서 방문하면 된다. 요즘 파티룸 리뷰를 쓰는 것은 모두 회사 업무로 촬영을 위해 장소를 대여하고 장소를 기록하기 위해 찍어둔 사진을 리뷰로 남기는 것 같다. 이날도 그랬다. 캠핑 컨셉으로 무언가를 촬영하기 위해 장소를 대여할 수 있는 곳을 열심히 찾았고, 그 중 가격대도 좋고 컨디션도 좋았던 곳이 바로 성수동 파티룸 루프탑의 비버카였다. 참고로 이곳은 생긴 지 얼마 되지 않아 네이버 지도에서는 나오지 않았고, 현재는 1층에 가마솥, 2층에 대치라는 식당이 있는 건물이니 참고해서 방문하면 된다.

비바카 성수에 처음 왔을 때는 이렇게 사선이 아니라 일자로 배치되어 있었던 것 같은데······ 바빠서 촬영 시작 전에는 현장 사진을 찍을 수 없었고, 끝나고 정리할 때가 돼서야 사진 찍는 정신이 생겼다. 비바카 성수에 처음 왔을 때는 이렇게 사선이 아니라 일자로 배치되어 있었던 것 같은데······ 바빠서 촬영 시작 전에는 현장 사진을 찍을 수 없었고, 끝나고 정리할 때가 돼서야 사진 찍는 정신이 생겼다.

캠핑 테이블, 캠핑 의자, 난로 보유 비버카는 전반적으로 실내외 실외 공간이 있었지만, 두 곳 모두 캠핑 콘셉트로 되어 있었기 때문에 캠핑 콘셉트의 두 콘텐츠를 촬영해야 하는 우리에게는 딱 맞는 공간이었다. 저 안쪽에 나무판자가 쌓여 있는 것은 원래 깔려 있는 테이블 외에 육각형처럼 빙 둘러 앉을 수 있는 테이블을 만드는 장치였다. 그다음에 난로도 켜봤는데 전기난로에서 따뜻한 분위기를 연출하기에는 꽤 괜찮은 소품이었대. 캠핑 테이블, 캠핑 의자, 난로 보유 비버카는 전반적으로 실내외 실외 공간이 있었지만, 두 곳 모두 캠핑 콘셉트로 되어 있었기 때문에 캠핑 콘셉트의 두 콘텐츠를 촬영해야 하는 우리에게는 딱 맞는 공간이었다. 저 안쪽에 나무판자가 쌓여 있는 것은 원래 깔려 있는 테이블 외에 육각형처럼 빙 둘러 앉을 수 있는 테이블을 만드는 장치였다. 그다음에 난로도 켜봤는데 전기난로에서 따뜻한 분위기를 연출하기에는 꽤 괜찮은 소품이었대.

소품용 스피커, 달력, 램프, 거울 유지벽 쪽에 있는 소품들도 디테일이 좋았다. 원목으로 된 테이블에는 마치 캠핑을 와서 그릇을 걸어놓은 듯한 모양과 램프, 스피커, 달력 등이 있었다. 그런데 저 램프는 원래 안 들어오는 건지 우리가 못 켜는 건지 불이 안 켜져. 굴곡진 거울도 있어 셀카 촬영에도 딱인 것 같다. 소품용 스피커, 달력, 램프, 거울 유지벽 쪽에 있는 소품들도 디테일이 좋았다. 원목으로 된 테이블에는 마치 캠핑을 와서 그릇을 걸어놓은 듯한 모양과 램프, 스피커, 달력 등이 있었다. 그런데 저 램프는 원래 안 들어오는 건지 우리가 못 켜는 건지 불이 안 켜져. 굴곡진 거울도 있어 셀카 촬영에도 딱인 것 같다.

티슈, 물티슈, 페브리즈, 노래방 조명, 미니거울 등 보유 실내공간 입구에는 나무숲에 있는 듯한 모습을 연출할 수 있는 거울이 있었고, 그 아래에는 티슈와 물티슈, 페브리즈, 멀티탭 등이 위치해 있었다. 옆에는 조명도 있었는데 마치 노래방처럼 분위기를 만들고 싶을 때 사용하면 좋지 않을까 싶다. 티슈, 물티슈, 페브리즈, 노래방 조명, 미니거울 등 보유 실내공간 입구에는 나무숲에 있는 듯한 모습을 연출할 수 있는 거울이 있었고, 그 아래에는 티슈와 물티슈, 페브리즈, 멀티탭 등이 위치해 있었다. 옆에는 조명도 있었는데 마치 노래방처럼 분위기를 만들고 싶을 때 사용하면 좋지 않을까 싶다.

와인냉장고의 유지벽 쪽에 마치 장처럼 되어 있던 것은 안에 숨겨진 공간이 있는 것이었다. 열지 마, 잠겨 있는 것 외에 열 수 있는 몇 개의 문이 있어서 하나씩 열어봤다. 와인냉장고의 유지벽 쪽에 마치 장처럼 되어 있던 것은 안에 숨겨진 공간이 있는 것이었다. 열지 마, 잠겨 있는 것 외에 열 수 있는 몇 개의 문이 있어서 하나씩 열어봤다.

싱크대, 전자레인지, 커피포트 보유 중앙 부분의 문을 열었더니 싱크대와 커피포트가 나왔다. 그 옆에는 냉장고와 냉동실이었지만 따로 촬영하지는 않았다. 오피스텔에 있는 매립형 냉장고라고 생각하면 될 것 같아. 크기는 꽤 큰 편. 싱크대, 전자레인지, 커피포트 보유 중앙 부분의 문을 열었더니 싱크대와 커피포트가 나왔다. 그 옆에는 냉장고와 냉동실이었지만 따로 촬영하지는 않았다. 오피스텔에 있는 매립형 냉장고라고 생각하면 될 것 같아. 크기는 꽤 큰 편.

가스 BBQ 그릴 보유 그리고 여기에는 바비큐를 할 수 있는 BBQ 그릴이 있다. 숯을 넣을 수 있는 구조가 아니라 가스로 가스불을 붙여 이용할 수 있는 것이었다. 크기는 그렇게 크지 않아서 4명 이상이면 조금 부족한 사이즈였어. 사진상 지저분하게 보이는 것은 기름이 튄 것이 아니라 비가 다 들어와 비를 맞고 빗물이 튄 모습이다. 가스 BBQ 그릴 보유 그리고 여기에는 바비큐를 할 수 있는 BBQ 그릴이 있다. 숯을 넣을 수 있는 구조가 아니라 가스로 가스불을 붙여 이용할 수 있는 것이었다. 크기는 그렇게 크지 않아서 4명 이상이면 조금 부족한 사이즈였어. 사진상 지저분하게 보이는 것은 기름이 튄 것이 아니라 비가 다 들어와 비를 맞고 빗물이 튄 모습이다.

그리고 야외 루프탑의 메인이 되는 공간은 바로 이 캠핑 의자가 있는 공간이었다. 이대로 야외로 가져가면 일반 글램핑장 못지않은 분위기가 연출되더라. 그리고 야외 루프탑의 메인이 되는 공간은 바로 이 캠핑 의자가 있는 공간이었다. 이대로 야외로 가져가면 일반 글램핑장 못지않은 분위기가 연출되더라.

기본적으로 캠핑 의자 4개와 중앙 의자는 왜 일반 소파 의자인지 모르겠지만 어쨌든 소파 의자가 준비되어 있다. 뒤에 삼각형 모양의 텐트도 열 수 있고, 안에는 쿠션이나 담요 등도 준비되어 있어 사이좋게 들어가 이야기를 나누기에도 좋다. 기본적으로 캠핑 의자 4개와 중앙 의자는 왜 일반 소파 의자인지 모르겠지만 어쨌든 소파 의자가 준비되어 있다. 뒤에 삼각형 모양의 텐트도 열 수 있고, 안에는 쿠션이나 담요 등도 준비되어 있어 사이좋게 들어가 이야기를 나누기에도 좋다.

포토존, 해먹비치 성수동 루프탑 파티룸 반대편에는 흰색 천으로 된 것과 포토존으로 보이는 의자와 벽이 놓여 있었다. 저 하얀 천은 뭘까? 마치 빔으로 영화 같은 것을 쏠 수 있게 해놓은 것 같았는데 빔이 따로 보이지 않았기 때문에 무엇을 하기 위한 천인지는 잘 모르겠다. 포토존, 해먹비치 성수동 루프탑 파티룸 반대편에는 흰색 천으로 된 것과 포토존으로 보이는 의자와 벽이 놓여 있었다. 저 하얀 천은 뭘까? 마치 빔으로 영화 같은 것을 쏠 수 있게 해놓은 것 같았는데 빔이 따로 보이지 않았기 때문에 무엇을 하기 위한 천인지는 잘 모르겠다.

포토존으로 보이는 곳에는 4개의 플라스틱 의자가 늘어서 있고, 갈랜드와 덩굴로 분위기를 내고 있었다. 고정으로 박혀 있는 것 같지는 않았지만, 아마 조금 움직이고 위치 조정도 할 수 있지 않을까 싶다. 포토존으로 보이는 곳에는 4개의 플라스틱 의자가 늘어서 있고, 갈랜드와 덩굴로 분위기를 내고 있었다. 고정으로 박혀 있는 것 같지는 않았지만, 아마 조금 움직이고 위치 조정도 할 수 있지 않을까 싶다.

야외에도 싱크대가 있었고, 그 싱크대 안에는 플라스틱 와인잔과 그릇, 소주잔과 도마 등의 식기가 준비되어 있었다. 맥주를 따를 정도의 컵도 있었지만, 그건 우리가 사용해서 씻고 싱크대에 덮어놨기 때문에 사진에는 넣지 않았다. 야외에도 싱크대가 있었고, 그 싱크대 안에는 플라스틱 와인잔과 그릇, 소주잔과 도마 등의 식기가 준비되어 있었다. 맥주를 따를 정도의 컵도 있었지만, 그건 우리가 사용해서 씻고 싱크대에 덮어놨기 때문에 사진에는 넣지 않았다.

국자, 집게, 뒤집개, 냄비 1개, 주전자 1개, 부탄가스 휴대용 버너 보유 그리고 또 키친타월과 부탄가스. 각종 호일과 종이 호일 등이 준비되어 있었는데, 일부러 준비해 놓은 것인지 아니면 먼저 즐긴 사람들이 두고 간 것인지는 잘 모르겠지만, 뭔가 많아서 좋았다. 그리고 리뷰가 별로 없어서 못 찾았는데 라면 끓여 먹을 수 있는 냄비는 하나 있고 휴대용 버너가 있어서 물도 끓일 수 있으니 참고하기 바란다. 성수동 파티룸 비바커는 우리는 스페이스클라우드를 통해 예약을 하고 성수 루프탑 파티로 즐기러 간 것이 아니라 업무차 간 것이라 사진이 상세하지 않지만 그래도 최대한 다음에 또 이용하게 될 수 있으니 텍스트로도 상세하게 기록해본다. 사장님도 친절하셨고, 건물 내에 엘리베이터가 없어서 촬영 장비를 가지고 이동하기는 무척 어려웠지만, 그래도 비 오는 날 루프탑임에도 텐트가 쳐진 덕분에 비가 그렇게 많이 오지 않아 무사히 촬영할 수 있었던 시간이었다. 50m NAVER Corp. 더보기 / OpenStreetMap 지도 데이터x NAVER Corp. / OpenStreetMap 지도 컨트롤러 범례 부동산 거리 읍·면·동·시·군·구·시·도의 나라 국자, 집게, 뒤집개, 냄비 1개, 주전자 1개, 부탄가스 휴대용 버너 보유, 그리고 그 밖에는 키친타월과 부탄가스. 각종 호일과 종이 호일 등이 준비되어 있었는데, 일부러 준비해 놓은 것인지 아니면 먼저 즐긴 사람들이 두고 간 것인지는 잘 모르겠지만, 뭔가 많아서 좋았다. 그리고 리뷰가 별로 없어서 못 찾았는데 라면 끓여 먹을 수 있는 냄비는 하나 있고 휴대용 버너가 있어서 물도 끓일 수 있으니 참고하기 바란다. 성수동 파티룸 비바커는 우리는 스페이스클라우드를 통해 예약을 하고 성수 루프탑 파티로 즐기러 간 것이 아니라 업무차 간 것이라 사진이 상세하지 않지만 그래도 최대한 다음에 또 이용하게 될 수 있으니 텍스트로도 상세하게 기록해본다. 사장님도 친절하셨고, 건물 내에 엘리베이터가 없어서 촬영 장비를 가지고 이동하기는 무척 어려웠지만, 그래도 비 오는 날 루프탑임에도 텐트가 쳐진 덕분에 비가 그렇게 많이 오지 않아 무사히 촬영할 수 있었던 시간이었다. 50m NAVER Corp. 더보기 / OpenStreetMap 지도 데이터x NAVER Corp. / OpenStreetMap 지도 컨트롤러 범례 부동산 거리 읍·면·동·시·군·구·시·도의 나라

트윙빌Ⅲ서울특별시성동구연무장7가길2 트윙빌Ⅲ서울특별시성동구연무장7가길2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