많이 키는 크지 않지만 맥시한 기장의 롱원피스를 좋아하는 양오랜만에 마음에 드는 브랜드의 원피스를 찾았습니다!!오늘 제가 입은 네이비 컬러의 집업 원피스는 일상 속의 조화를 컨셉으로 담고 있는 디자이너 브랜드 코디 린넨 원피스입니다.
코디의 mid-length linendaily dress in navy 해석하면 중간길이의 린넨 데일리 원피스이지만 제가 키가 크지 않은 편이기도하지만 수입 원피스라서 저에게는 롱원피스…ㅎㅎ코디의 홈모델이 입었을 때는 종아리 정도 올라오는데 저는 발목 위를 살짝 덮는 맥시원피스 기장이었어요.
44~55반까지는 S사이즈를 55반~66반까지는 M사이즈가 잘 어울린다고 하는데 저는 상체는 55정도.. 하체가 66정도니까…고민 끝에 M사이즈를 선택했는데 S사이즈를 선택해도 맞았던 것 같아요.M사이즈가 좀 여유있는 느낌이었거든요.
다행히 착용하시면 여유있게 느끼실 수 있지만 실제로는 허리라인이 잘록하게 들어가있어서 평소보다 더 날씬해보여요~ 후후아! 이 원피스의 길이는 사이즈에 상관없이 122cm 정도입니다.
다행히 착용하시면 여유있게 느끼실 수 있지만 실제로는 허리라인이 잘록하게 들어가있어서 평소보다 더 날씬해보여요~ 후후아! 이 원피스의 길이는 사이즈에 상관없이 122cm 정도입니다.
디자이너 브랜드 원피스 배송은 이렇게!! 선물포장을 따로 하지 않아도 될 물건이 배송되었을 때부터 일반 의류 쇼핑몰과는 차이가 느껴지네요.
코디에서 배송받은 그대로 걸어서 다시 보여드릴게요.주름이 잘 생기는 린넨 원피스를 선택해서 배송받는 동안 주름이 많이 생기지 않았을까 했는데 주름은 치마 쪽에 살짝 생긴 것 말고는 없었어요.
면 30수에 린넨 20수를 짠 다음에 바이오워싱을 2번 경험한 원단은 원단 자체에는 약간 힘이 있어서 몸에 붙지 않고 만졌을 때 감촉은 부드럽네요.아무리 예쁜 디자인의 롱 원피스라도 원단이 엉망이면 한 번 입어버리는데, 이번 린넨 원피스는 매일 입고 싶을 정도로 원단도, 디자인도 마음에 듭니다.브이넥 스타일로 목이 조금 더 길어보여요.집업스타일로 입고 벗기편한 롱원피스이고 양옆에 포켓도 있어 여름엔 원피스로 봄가을엔 오픈스타일의 롱야상처럼 가볍게 걸쳐도 이뻤습니다.특히나 제일 맘에 드는 소매라인 팔뚝살이 고민인 저에게 팔뚝살은 가려주는 퍼프소매가 팔꿈치까지 내려오는데 입었을때는 자연스럽게 사선으로 떨어지더라구요! 그래서 팔을 부러뜨려도 방해되지 않는데 팔이 날씬해보이는 느낌이라니 디자이너 브랜드는 이런 작은 디테일에서 차이가 느껴지네요.여리여리 입어도 예쁜 느낌의 롱원피스 네이비 린넨 원피스에 하이힐과 뒷머리를 가졌을 때는 좀 더 포멀한 느낌으로 연출할 수 있었어요.샌들과 밀짚 모자를 쓸 때는 휴가 룩으로도 아주 좋은 느낌입니다.사실 이 롱원피스 사진찍는날 너무 더워서 땀이 흘렀는데..원피스등이 땀에 젖어있는데 눈에 잘 띄지 않아요..(웃음) 언뜻 봐서는 모르겠어!일상에서도 편하지만 예쁘게 입을 수 있는 롱원피스! 코디로 골라보는건 어떠세요??업체에서 위 제품만 제공받아 직접 착용 후 작성한 리뷰입니다.